1-571-296-0101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필라델피아 롱우드 가든 투어

롱우드 가든은 1,050 에이커(130만평)의 광활한 면적을 가지고 정원 곳곳이 정교한 디자인에 따라 아름답게 잘 꾸며져 경탄을 자아내게 한다. 한마디로 답답한 도시에서 벗어나 탁 트인 자연을 걷는 시원함과 디테일 한 정원의 아름다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롱우드 가든은 300년이 넘는 긴 역사를 지닌 곳으로 1700년대에 피어스 가문의 두 형제가 여러 종의 나무를 모아 심으며 ‘피어스 공원’이란 이름으로 시작되었으며 1906년 듀폰사와 제너럴 모터스사의 회장으로 세계적인 부호인 피에르 듀폰이 벌목될 위기에 철한 나무를 구하기 위해 이곳을 구입하게 되었다고 롱우드 가든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귀족의 위엄을 자랑하는 듀폰의 저택, 탁 트인 야외 공연장, 호박 전시장, 거대한 실내 정원, 연꽃 정원, 사람들이 연을 날리던 넓은 잔디밭 등을 볼수 있는 코스입니다.


-주의 사항

* 불포함 : 가이드 및 운전사팁  1인 1일 $15
* 일정은 현지 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수 있습니다.

여행일정

 중식

- 워싱턴 하나투어 주차장(센터빌 던킨도너츠 건물 앞)

- 메릴랜드 코리안코너

- 엘리콧시티 롯데마트

- 롱우드 가든 관람 처음 이곳을 찾는 관객들이나 이미 방문한 적이 있어도 다른 계절에 다른 찾은 관객들은 정원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감탄사를 연발한다. 귀족의 위엄을 자랑하는 듀폰의 저택, 탁 트인 야외 공연장, 호박 전시장, 거대한 실내 정원, 연꽃 정원, 사람들이 연을 날리던 넓은 잔디밭, 시원하게 뿜어대는 분수 정원, 고즈넉한 호숫가, 갖가지 꽃들이 만발해 있는 꽃밭이 있다. 또한 나무 조각 고원, 아이들의 놀이 공간, 미니어처 공원, 정원 가꾸기 법을 가르치는 공간, 각종 과일과 채소밭, 인공 폭포수, 작은 성 등 반나절 정도의 일정으로는 다 소화하기 벅찰 정도로 돌아볼 곳이 많다. iPhone iOS를 다운로드하여 가상 투어를 볼 수도 있습니다.

- 워싱턴 하나투어 주차장 도착

롱우드가든 (Longwood Garden)
'롱우드 가든'은 뉴욕에서 남쪽으로 230km쯤 떨어진 필라델피아에 자리하고 있었다. 300년이 넘는 긴 역사를 지닌 곳으로, 1700년대에 피어스 가문의 두 형제가 여러 종의 나무를 모아 심으며 '피어스 공원'이란 이름으로 시작되었다. 그러다가 1906년 세계적인 부호인 '피에르 듀폰'이 벌목될 위기에 처한 나무를 구하기 위해 이곳을 구입하게 되었다. 뜻이 있고 재력이 있는 한 사람의 힘으로, 사라질 뻔 했던 '피어스 공원'이 '롱우드 가든'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문을 열게 되었다. 듀폰은 피어스 공원의 전통에 따라 모든 이에게 개방하여 좋은 휴식과 즐거움, 그리고 교육의 산실로 만들었다.
필라델피아 (Philadelphia)
필라델피아 시(영어: Philadelphia)는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에 위치한 도시로, 미국에서 5번째로 인구가 많으며 펜실베이니아 주의 주요 도시이다. 이 도시는 제1차 대륙회의와 미국 독립전쟁을 선포한 제2차 대륙회의가 열린 도시로 유명하다.

상품취소 규정

<여행 예약 취소 규정> ㅇ 출발 6일 전 ~ 4일 전 : 여행 경비 20% 취소 수수료 발생
ㅇ 출발 4일 ~ 3일 전 : 여행 경비 50% 취소 수수료 발생
ㅇ 출발 2일 전 ~ 당일 : 여행 경비 80% 취소 수수료 발생

※ 예약하신 지점(본사 또는 지사)의 시각 기준에 따릅니다 <토/일, 공휴일 제외, 업무일 기준>
※ 여행하신 지점과 다른 지점(본사 / 지사 각각) 취소 요청을 하신 경우 정확한 취소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꼭 본인이 예약하신 지점의 담당 직원과 취소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 항공권 포함 상품은 위 규정과 무관하게 항공권 취소수수료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결정됩니다

고객문의

z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