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1-296-0101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샌프란시스코 요세미티 4박5일

LA를 제외한 타주에서 조인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요세미티국립공원, 샌프란시스코, 17마일 드라이브코스를 관광하면서 미국 미서부 캘리포니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입니다.

- 주의 사항

* 출발일 : 수, 목, 일
* 불포함 내역 각종 매너팁, 선택관광, 그 외 개인경비 필수 서비스 비용 1인 1일 $15  ※ 항공요금(출발도시 및 예약일에 따라 요금 상이합니다)

*포함되지 않은 선택 관광 : 유니버셜 스튜디오 샌프란시스코 케이블카 탑승 베이 크루즈 유람선

여행일정

 석식

 - 워싱턴 공항 출발 엘에이 공항 도착 가이드 미팅 ( 1 층 짐 찾는곳)

 - 옵션관광 : 유니버살 스튜디오  OR 시내관광 OR 디즈니랜드

 - 석식 및 호텔 첵크인

   ( HOTEL : J,J GRAND HOTEL IN KOREA TOWN. 또는 동급 )


디즈니랜드 (Disney Land)
디즈니랜드(Disneyland)는 월트 디즈니가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의 디즈니랜드 리조트에 만든 테마파크이자 놀이동산으로 단순히 디즈니랜드 또는 비공식적으로 월트 디즈니의 매직 킹덤(Walt Disney's Magic Kingdom)이라고도 한다. 로스앤젤레스 도심에서 48킬로미터 떨어져 있으며 월트 디즈니 회사 소유이다. 1955년 7월 17일 개장한 이래로 약 5억 1천5백만 명이 방문했을 정도로 가장 유명한 테마파크 중 하나이다. 2005년 5월 5일에는 개장 50주년을 맞아 전세계적인 축전이 벌어지기도 했다.
유니버샬스튜디오 (Universal Studios)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는 헐리우드 북쪽에 위치한 170만 평방킬로미터의 면적을 자랑하는 세계최대의 영화 및 TV 촬영 스튜디오로 킹콩, 조스, 케빈 코스트너 주연의 워터월드, 백투더퓨쳐, 미이라, 터미네이터2 등 생생한 영화세트를 관람할 수 있고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도 있다.

 조식  중식  석식

 - 엘에이에서 관광 출발

 - 모하비 사막속의 도시 바스토우 도착 중식

 - 캘리포니아 최대의 농장지대인 베이커스필드에서 중간휴식

 - 프레스노 도착 석식 후 호텔 첵크인 및 자유시간.

   ( HOTEL : PARK INN BY SHERATON HOTEL  또는 동급 )


 조식  중식  석식

 -  호텔 출발 후 조식 관광 출발

  ** YOSEMITE MOUNTAIN SUGARPINE RAILROAD 도착 후 증기기관차 탑승하여 YOSEMITE MOUNTAIN 관광( 선택관광: $30) 1시간 소요 (12월 부터 ~ 2월까지 증기기관차는 날씨 관계로 운행이 일시 정지됩니다.)

 - 터널뷰 도착 후 관광

 - 엘카피탄 바위 뷰 포인트 도착 후 관광

 - 신부 면사포 폭포 관광

 - 랏지 도착 후 중식

 - LOWER 요세미티 폭포 트레일 HIKING

 - 산책 및 자유시간(무료 셔틀 이용가능, 자전거 렌트 가능)

   또는 5월 초순부터 OPEN하는 TIOGA PASS ROAD 관광 예정

 - 요세미티 국립공원 출발

 - 멀세드 푸룻반(과일마켓)도착 후 휴식


요세미티 국립공원 (Yosemite National Park)
요세미티 국립공원 (Yosemite National Park)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있는 국립공원이다. 공원의 전체 면적은 3,081km²이며, 1984년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되었다. 해발 높이에 따라 5개의 모두 다른 식물대가 공존하고 있으며 총 1천400여 종의 식물과 230여 종의 조류, 74종의 포유동물들이 서식하고 있는 그야말로 '천연 박물관’이다.그 광대한 면적에 비해 자동차 도로는 몇 개밖에 없으며 끝에서 끝으로 관통하는 도로는 그나마 동서 횡단로 하나뿐이지만 이곳의 장엄한 풍경과 자연의 신비로움은 직접 보지 않고는 상상하기 힘들다.
샌프란시스코 (San Francisco)
미국 캘리포니아 주 서해안에 있는 도시로 미국에서 14번째로 큰 도시이며 캘리포니아에서 4번째로 큰 도시이다. 인구는 약 74만명 (2005년)으로 샌프란시스코 반도 끝에 자리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는 또한 미국 대도시중에 두번째로 과밀한 도시이다. 1776년에 스페인이 이곳에 처음으로 정착했으며 1848년의 캘리포니아 골드러쉬로 인해 크게 성장하였다. 1906년의 샌프란시스코 대지진으로 인해 도시가 크게 파괴되었으나 빠르게 재건되어 지금에 다다랐다. 샌프란시스코는 자주 끼는 안개와 가파른 언덕길로 유명하다. 유명한 건축물로는 금문교, 알카트라즈 감옥 등이 있다.

 조식  중식  석식

 - 조식 후 관광 출발

 - 서부의 명문대 UC버클리 캠퍼스 투어

 - 유니온 스퀘어를 지나 파웰 스테이션으로 이동

   ** 파웰스테이션 도착 후 케이블카 탑승(선택관광: $10) 1시간 소요

 - 케이블카 탑승하여 롬바드 꽃길에서 하차하여 3블락 꽃길을 걸어 내려옵니다.

 - 피셔맨스 워프에 도착하여 자유시간 및 중식

   ** 유람선 탑승(선택관광: $30) 1시간 소요

 - 영화 "더 락"을 촬영한 PALACE OF FINE ARTS관광

 - 금문교 관광

 - Walking through the GOLDEN GATE BRIDGE(금문교)도보 횡단

 - 소살리토 도착하여 관광

 - 트윈픽스에서 샌프란시스코 전망 감상

 - 식당 도착후 석식

 - 호텔 체크인 후 휴식

    ( HOTEL : SUNNYVALE SHERATON HOTEL 또는 동급 )

 

17마일 드라이브 (17 Mile Drive)
17 마일 드라이브는 카멜에서 델몬티 포레스트(Del Monte Forest)를 거처 퍼시픽 그로브까지 가는 길을 가르키는데, 세계적으로 유명한 페블비치 골프코스를 포함한 4개의 골프코스가 옆에 있다. 이곳에서는 자연에 서식하는 펠리칸, sea otters, 바다사자, 물개등을 그대로 볼 수 있으며, 운전하는 17마일의 경치는 기가 막혀서 보는이의 입을 벌리게 만든다. 길 입구에 부스를 만들어 놓고 차 한대당 입장료를 받습니다.

 조식  중식

 - 호텔 출발

 - 몬트레이 도착 후 조식

 - 17MILE DR. 버드락 포인트 관광

 - 페블비치 도착 후 관광

 - 페블비치 출발

 - 중식

 - 덴마크 민속촌 솔뱅 관광

 - 로스엔젤레스 도착후 공항으로 이동 첵크인후 탑승

         <<<<  안녕히 가십시요  >>>>

상품취소 규정

<여행 예약 취소 규정> ㅇ 출발 6일 전 ~ 4일 전 : 여행 경비 20% 취소 수수료 발생
ㅇ 출발 4일 ~ 3일 전 : 여행 경비 50% 취소 수수료 발생
ㅇ 출발 2일 전 ~ 당일 : 여행 경비 80% 취소 수수료 발생

※ 예약하신 지점(본사 또는 지사)의 시각 기준에 따릅니다 <토/일, 공휴일 제외, 업무일 기준>
※ 여행하신 지점과 다른 지점(본사 / 지사 각각) 취소 요청을 하신 경우 정확한 취소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꼭 본인이 예약하신 지점의 담당 직원과 취소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 항공권 포함 상품은 위 규정과 무관하게 항공권 취소수수료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결정됩니다

고객문의

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