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571-222-3236
패밀리 사이트
다양한 교육 컨텐츠 및 영어캠프, 홈스쿨링, 조기유학 서비스 제공
워싱턴 지역의 다양한 민박 및 문화 체험 서비스를 제공
Tours - detail page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마운튼 버논과 알렉산드리아올드타운

미국의 초대 대통령인 죠지워싱턴의 생가와 1749년 타운으로 설립된 올드 타운은 유럽도시를 연상시키는 고풍스러움과 포토맥 강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에 미술관, 골동품상, 식당, 공원, 등이 있어 북버지니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코스입니다. 두여행지로 미국의 역사를 돌아 볼수 있는 관광상품으로 올드타운의 알렉산드리아 크루즈까지 함께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 주의 사항

*불포함 사항 : 가이드 및 기사 팁 $10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될수 있습니다.

여행일정

 중식

- 워싱턴 하나투어 주차장(센터빌 던킨도너츠 건물 앞)

- 마운트 버논 포토맥강변에 위치한 아름다운 저택과 농장 관람

- 중식

- 알렉산드리아 올드타운

- 올드타운 크루즈 탑승

- 워싱턴 하나투어 주차장 도착

알렉산드리아 올드타운 (Alexandria)
알렉산드리아 올드타운에는 정겨움과 낭만이 있다. 건국초기 식민지시대때 보스턴 다음가는 무역항이었던 이 곳은 당시의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어 볼거리가 많다. 알렉산드리아는 1749년 처음 형성돼 250여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유서깊고 고풍스러운 건물들이 많아 내셔널 사적지로도 지정돼 있다. 알렉산드리아란 이름은 당시 땅 소유주였던 존 알렉산더의 이름을 본 따 붙여졌단다. 올드타운은 한마디로 역사와 상업성이 공존하는 관광지다. 조지타운과 마찬가지로 시내 곳곳에는 맵시 넘치는 여성부티크와 골동품점, 갤러리들이 많고 맛 좋기로 소문난 레스토랑들이 즐비하다. 그러나 조지타운보다는 차분하고 나이 든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마운트 버논 (Mount Vernon)
마운트 버논은 워싱턴이 22살부터 67세에 서거할 때까지 보낸 곳이다. 실제로 45년중 20년은 혁명전쟁과 초대대통령으로 일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 살았다. 현재 여기에는 워싱턴이 살던 맨션, 그의 무덤, 박물관등이 있다. 맨션에는 그가 생전에 쓰던 책상, 의자가 진품 그대로 보존되어 있으며, 그가 운명하였던 침대도 그대로 있다. 그의 서재에 선풍기 의자란게 있었는데, 의자에 앉아 발로 패달밟아 큰 부채를 부치는 것으로 워싱턴은 그 의자에 앉아 독서를 하곤 했다 한다.
워싱턴 DC (Washington DC)
워싱턴 D.C.(영어: Washington, D.C., 문화어: 워싱톤)는 미국의 수도이다. "D.C."는 컬럼비아 특별구(District of Columbia)의 약자로, 미국의 50개 주 중 어느 곳에도 속하지 않는 독립된 행정 구역이다. 컬럼비아 특별구는 1790년 7월 16일, 미국 헌법에 의해 연방 구역으로 세워졌다. 버지니아 주와 메릴랜드 주의 사이, 포토맥 강 북쪽에 있다

고객문의

y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