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571-222-3236
패밀리 사이트
다양한 교육 컨텐츠 및 영어캠프, 홈스쿨링, 조기유학 서비스 제공
워싱턴 지역의 다양한 민박 및 문화 체험 서비스를 제공
Tours - detail page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하퍼스페리와 버클리온천 OR 루레이동굴

일상의 지루함에서 탈피해 가까운 역사유적지인 하퍼스페리와 천연 미네랄 온천으로 유명한 버클리온천에 몸을 맡겨 삶의 활력를 느낄수 있는 상품입니다.



- 주의 사항

* 가이드 및 운전사팁 1인 1일 $10
* 일정은 현지 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수 있습니다.

여행일정

 중식

- 워싱턴 하나투어 주차장(센터빌 던킨도너츠 건물 앞)

- 쉐난도우 국립공원 내 하퍼스페리 민속촌 관광

- 중식

- 버클리 천연 미네랄 온천

- 워싱턴 하나투어 주차장 도착

버클리 (Berkeley)
미국 웨스트버지니아 주 동부의 돌출지역에 있는 모건 군의 군청소재지(1820)이다. 마틴즈버그 북서쪽, 포토맥 강 부근의 웜스프링 산기슭에 자리잡고 있다. 1748년 조지 워싱턴이 페어팩스 경(卿)을 위해 이 지역을 조사한 이후 보양지로 널리 알려졌다. 미국에서는 가장 오래된 온천지로 여겨지며 1776년에 인가를 받았다. 그때 영국의 유명한 온천지 이름을 따서 배스라는 공식 이름을 얻었다. 그러나 그곳의 우체국 이름이, 버지니아 총독(1768~70)이었던 노번 버클리의 이름에서 따온 버클리스프링스였기 때문에 지금의 이름으로 개칭되었다
하퍼스페리 (Harpers Ferry)
셰넌도어 강과 포토맥 강의 합류점에 있으며, 웨스트버지니아·버지니아·메릴랜드 주가 만나는 블루리지 산맥에 있다. 미국 남북전쟁의 전조를 알리는 주요사건 중의 하나인 하퍼스페리 습격이 바로 이곳에서 발생했다. 또한 남북전쟁 때 여러 전투가 이곳에서 벌어졌다.
셰난도어 (Shenandoah)
105마일의 환상적인 셰난도어 스카이라인 드라이브 코스가 끝나는가 하는 순간 또다시 이어지는 길이 블루 릿지 파크웨이. 셰난도어 국립공원과 스모키마운틴 국립공원을 잇는 애팔래치아 산맥 능선을 따라 끝없이 길게 이어진다. 스카이라인 드라이브와 블루 릿지 파크웨이의 길이를 합산하면 총길이가 무려 2천리(574마일)에 달한다. 구름도 쉬었다 넘어야 하는 높은 산과 산을 잇는 능선을 따라 자동차를 달리면 마치 하늘을 나는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고객문의

Sf